인공지능 서비스 타겟

서비스 타겟

다양한 분야에 적용 및 체계 구축 완성하여
모든 계층의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재탄생

(노무 분야 파일럿 사례) 현재 노무 상담 분야를 파일럿으로 하여 인공지능 챗봇 상담 서비스 구축 중

  • 근로자 : 노무에 대한 상식 습득, 노무 사건 발생 시 탐색 및 해결 방법 1차 조사, 오프라인 해결을 위한 노무사 컨택 정보 입수
  • 노무사 : 비대면 사건 수임, 노무 사건 의뢰자에 대한 객관적 정보 수령 및 분석을 통해 사건 이해도를 높여 합리적 해결 기반 제공 받음
  • 업무자 : 고용주 및 인사 노무 담당자는 평시 노무에 대한 지식 습득, 사건 발생시 근로자와 해결 및 대처 방안, 노무사 컨택 도움 받음

도메인 지식만 입수하면 플랫폼에서 제공해 주는 서비스 패턴을 활용하여 다양한 분야로 서비스 확장 가능

해당 도메인에 대한 기존 사업자와 이용자 모두 혜택을 볼 수 있으며, 손쉽게 챗봇을 활용해 기존 사업 강화 및 신규 사업 진출 가능


인공지능을 활용한 언택트 대화형 스마트 노무상담 서비스

NOMU 시범 서비스 제공중

 

http://nomu.ai/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