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웰닷컴에서 말하는 홈로그의 좋은점!

 

희 홈로그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운영하시는 corewel.com의 김종춘 목사님께서 홈로그 솔루션의 좋은점에 대해 직접 본인의 홈페이지에 아래와 같은 글을 남겨 주셨습니다.

 

 

“홈로그 팬페이지” Homelog Fanpage를 애용하는 10가지 이유

 

  1. 저, 김종춘 크리스천CEO멘토링 대표는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합친 “홈로그” Homelog를 애용합니다.
  2. 홈로그는 개인 브랜드, 개인 이미지를 높여주며 “개인용 미디어센터” 역할을 충분히 해 줍니다.
  3. 글, 동영상, 이미지 등 컨텐츠 생산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홈로그보다 더 실용적인 게 없습니다.
  4. 홈페이지이면서 블로그이기 때문에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 상위 노출의 키워드 검색이 됩니다.
  5. 블로그이면서 홈페이지이기 때문에 컨텐츠 배열, 디자인 구성 등에 멋지고 간결한 품격이 있습니다.
  6.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실시간의 컨텐츠 전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SNS 파워가 강력합니다.
  7. 제 지인들도 제 컨텐츠를 자신들의 SNS 계정으로 쏠 수 있기에 마케팅 지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8. 글로벌 서버인 유스트림을 활용함으로써 독자적인 서버 없이도 실시간 방송과 동영상 저장이 가능합니다.
  9. 바다의 외로운 섬과도 같은 홈페이지가 아니라 SNS와 연동된 유출입이 왕성하게 일어나는 팬페이지입니다.
  10. 홈로그를 활용하면 적어도 SNS의 대세에서 낙오되지 않고 앞서갈 수 있어 든든한 자신감을 갖습니다.

 

 

너무 좋게만 봐주시는것 같아 쑥스럽습니다.

좋은 솔루션을 만들기위해 최선을 다하는 블로그코디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아웰 홈페이지 : http://corew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