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미트업 서울 2015

KOPRESS (한국 워드프레스 사용자 모임)에서 주최하는 ‘워드프레스 미트업 서울 2015′를 소개합니다.

국내 유수의 워드프레스 관련 전문가들과 업계 관계자분들, 그리고 저희 블로그코디에서도 참여하게 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 모임기간 : 2월 28일 (토) 10시 00분 ~ 17시 00분
  • 참여신청 : 2월 9일 (월) 23시 00분 ~ 2월 26일 (목) 23시 30분
  • 모임장소 : 금천구 G밸리 시민청(현대아울렛 가산점 6층)

 

이벤트 정보 : http://onoffmix.com/event/41262

워드프레스 미트업 서울 2015 공식 홈페이지 : http://kopress.kr/wordcamp/camp/meetup-seoul-2015/

KOPRESS 공식 홈페이지 : http://kopress.kr/

 


 

[mks_col]

[mks_one_half]

2015년 워드프레스 양(羊)
(Catch up with WordPress Meetup@Seoul)

워드프레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오프소스 기반의 인기 콘텐츠관리시스템(CMS)로 ‘워드프레스 미트업 서울 2015′ 에서는 워드프레스에 대한 다양한 주제강연이 이루어집니다. 또한 이번 미트업 에서는 각분야 워드프레스 전문가들도 만나보실 수 있고, 지니어스바를 통해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 워드프레스 미트업은 금천구 G밸리 시민청(현대아울렛 가산점 6층)에서 열리게 됩니다. 

주 강연장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발표를 진행하게 되며, 이 외에도 1:1문의가 가능한 지니어스바 소규모의 실습교육이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실습교육에서는 개인용 컴퓨터가 따로 제공되지 않으니, 실습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 께서는 노트북을 지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ks_one_half]

[mks_one_half]

[/mks_one_half]

[/mks_col]